그녀의 11센티 웹툰 무료보기
그녀의 11센티 웹툰 무료보기
그녀의 11센티 1화 2화 3화 등등 최신화까지
무료 쿠폰으로 바로 보자
안녕하세요. 전 21살 흔녀입니다.
연애를 세번째하는데 그녀의 11센티 웹툰 무료보기 여지껏 175이상을 만난적이 없을정도로
키나 외모 크게 신경쓰지않고 성격만 보고 만나왔습니다.
제 키는 163이고 저 역시 잘난게 없어서 그녀의 11센티 웹툰 무료보기 성격좋은 남자를 만나곤 했죠.
현재 연애중인 남자친구의 키는 알다시피 165
제 남친 나이는 27입니다.
처음엔 귀여워서 사귀게 되었는데 점점 단점이 그녀의 11센티 웹툰 무료보기 보이기 시작합니다. 성격도 다혈질로 변해가며 이기적인면을 요즘 보여요.
어제는 편의점을 갔는데 민증검사했다며 “ 나 아직도 고등학생으로 봐 역시 동안이야.” 이러더군요.
알았다고 맞장구치면 칠수록 계속 자랑질..
2주전쯤 술집가려고 그녀의 11센티 웹툰 무료보기 주변가게를 둘러보는데 남자들이 뒤에서
대놓고 “저 남자 용기가 가상하다. 역시 용기있는남자가 이쁜
여자 사귀는구나. 키가 겁나 작은데 저 여자는 뭘 보고 저 남자 사귀냐.”이런말을 하더라고요.
다행히 남친은 그녀의 11센티 웹툰 무료보기 못들어서 기분이 다운되진 않았습니다.
솔직히 자랑하려고 하는 말이 아니라 같이 데이트 할때마다
한번씩은 꼭 저런 말을 들었어요.
뭐가 아쉬워서 저 남자만나냐는 말요.
그러면서 돈이 많아서 그녀의 11센티 웹툰 무료보기 만나나보지 이런 말도 들었구요.
전 대학생이고 제 남친은 고등학교졸업 후 계속 취업준비만 해와서 금전문제가 좋지많은 않아요.
그래서 전 1년 사귀는동안 그녀의 11센티 웹툰 무료보기 제가 알바해서 좀 더 사주고 더치페이해왔어요.
솔직히 데이트비용 문제는 상관이없습니다. 부족한걸 서로 채워가면 되니깐요.
그런데 자꾸 단점만 보이네요.. 점점 이기적으로 그녀의 11센티 웹툰 무료보기 변해가서 그런지 몰라도 1년내내 새옷을 산적이없고 항상 같은 옷 신발..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