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과인데 자퇴하고싶어욫

일단 모바일이라서 오타는 넘어가 주세요~

안녕하세요 1학년 항공서비스과 학생입니다.

다른학교들 보면 선배님들과의 군기때문에 힘들다고 하는데

일단 저희학교는 군기자체는 강하지 않아요.

그냥 선배님들 계시면 안녕하십니까 인사하는정도만? 하면 다들 좋게 봐주셔요

문제는 교수님입니다.

대부분 전직 승무원이신 분들이 교수님들이신대요.

모든분이 그러시는게 아니라 한분만 그러십니다

높은직위이신지 다른교수님들도 그분말씀 잘 들으라 하시고요

저희에게 인신공격과 안좋은 말들을 매주하십니다

승무원에 대한 희망이나 목표가 더욱 확실해져야하는데

오히려 그 사기를 떨어트리고 넌 안될꺼야, 마음에 안들면 편입해라, 과가 적성에 안맞으면 나가라

물론 저희를 생각해서 하신말씀일수도 있겠지요

음 솔직히 제가 말을 잘하는편이 아니라 잘 설명을 못하네요..ㅎㅎ

오늘 그분 수업을 듣고 (사실상 잔소리시간) 너무 자퇴하고싶다는 생각을 하게되었습니다

방학동안 안부문자 한번 안했다고 혼나는건 처음이었습니다

그뿐아니라 그냥 사소한거로도 트집 잡으시고 뭐가 문젠지 모르겠어요

쯧쯧 을 몇번을 하시는지.. 혀를계속 차시면서 너넨 이래서 안된다

이게바로 승무원이 될수있는 걸음인데 왜 안하냐 하시고

이래서 부모들이 문제다 하는 말까지 하셨습니다

다른건 저희가 안하고, 몰라서 그럴수있는데

부모님 얘기는 왜하시는지..

제출한 과제는 왜 집어 던지시는지..

저희학교가 좋은학교는 아니지만 한번쯤은 들었을만한 항공과입니다..

그렇지만 이런학교를 다니고 승무원은 무슨 다른 서비스직에 취직이나 할수 있을까요

좋은점은..딱히 모르겠습니다.. 학비가 다른곳에 비해 싼편이라는거..?
만약 자퇴가 좋은생각이라면 부모님께 무슨말을 해야할까요

댓글

가장 많이 본 글